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


이 책은 너의 이름은.에서 일어났던 일들을 다른 인물 시점에서 보여주고 그 인물의 과거 회상, 생각 등 다른 관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어 한 사람의 관점으로만 판단할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고 미조구치 토시키 즉, 미츠하의 아빠가 미야미즈 가문의 혐오감? 그런 것이 왜 생겼는 지 알 수 있는 독서였다 그리고 사람은 테어나기 전부터 정해진 운명이 있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책에 마지막 부분에서 떡밥들이 한대 모이면서 소름과 전율을 주었다 후타바 그녀는 도대체..
미츠하를 둘러싼 주변 인물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특별판!
과연 그들은 그 때, 어떤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
본편 소설과 애니메이션에서는 미처 담지 못했던
사이드 스토리, 총4편 수록!

도쿄에 사는 남자 고등학생 타키는 꿈을 통해 시골 마을의 여고생 미츠하와 몸이 바뀌게 된다.
낯선 여자의 몸과 아무것도 모르는 시골 생활에 당황하면서도, 서서히 적응해가는 타키.
그 몸의 주인인 미츠하에 관해서 더 알고 싶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을 무렵,
평소와 다른 미츠하를 이상하게 생각한 주변 사람들도 그녀와 관련된 기억을 떠올리기 시작하는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장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의 세계관을 더욱 파고드는 특별판.



 

흐르는 강물처럼

어느덧 책이 나온지도 10년이 넘었다. 10년 전에 읽으면서 많은 감명을 받았다. 10년 전만 하더라도 수필을 읽기 위해 노력했다. 주관이 부족했던 만큼, 이를 정립하기 위해 다른 이들의 생각을 읽고 싶어서였다. 당시만 하더라도 많은 수필을 읽었고, 주관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됐던 것 같다. 흐르는 강물처럼 은 연금술사 를 쓴 파울로 코엘료의 수필집이다. 소설가로 이름이 많이 알려진 그는 당시 수필집을 내놓았고, 우연치 않게 사볼 수 있었다. 연금술사를

vingfor.tistory.com

 

똑똑해지는 숨바꼭질 100

100마리 생쥐를 찾아라.만36개월 둘째에게 100까지 숫자는 아직어렵지만..10마리씩 10번을찾도록되어있다보니,10까지의 개념을 아는 둘째는 재미있게 찾네요. 숨바꼭질 놀이를 하면서 수 감각을 키우는 그림책! 유아 시기의 수 세기 교육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수 세기를 제대로 이해하고 학습한 아이들은 사칙연산을 술술 계산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아이들은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수학을 싫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럼, 수 세기를 재미있게 배우

terd.tistory.com